Rush Our Development (indie game)

2021.04.17 블로그를 시작하다

Todah 2021. 4. 17. 13:5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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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쁘다 바뻐 기획.pdf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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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쁘다바뻐_개발일지(21.03.23 ~ 21.04.16).zi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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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 2021.03.23 ~ 2021.04.16 기간 동안  기록을 남겨두고 싶어 작성한 개발일지와 기획서이다.

 

 

 

2021.04.17 빅데이터 기사 시험 응시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

내가 하고 있는 일들을 어딘가에 기록해두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.

그래서 지금부터 내 발자취들을 남겨보려고 한다.

 

 

나는 대학에서 Python을 이용해 Data를 분석하는 방법들을 배웠었고

졸업 후 Data 분석과 관련 된 직업을 고려중이었다.

하지만 배우면 배울수록 Data를 관리하고 분석하는 것에 흥미가 떨어졌다.

 

 

그래서 조금 늦었지만 무작정 어릴때부터 정말 좋아했었던 게임을 개발해보기로 했다.

알고있는 언어는 MS-SQL과 Python이 전부

게임개발과 관련된 언어는 C#, C++

C#과 C++을 기초부터 공부하는 것은 너무 시간을 많이 잡아 먹는다고 생각했다.

 

 

Youtube에서 Unity에서 지원하는 비주얼 스크립트 언어인 'Bolt'를 이용해

게임을 제작하는 양질의 강의를 제공해주시는 '골드메탈'님의 강좌를 보고

'아 이거면 할 수 있겠다' 싶어

기본적인 문법과 개념들을 건너뛰고 무작정 게임개발을 시작했다.

 

현재도 개발은 진행중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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