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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 업로드할 작품은 Summoners War Stat Maker Ver 2 입니다.
프로젝트 : Summoners War Stat Maker
개발엔진 - Unity
개발기간 - 117일(진행중)
플랫폼 - 안드로이드
담당 업무
- 기획
- UI/UX 설계
- 개발
# Ver 2 변경점
- 결과창에서 룬 클릭 시 연마된 스탯 수치를 알 수 있도록 변경.
- 업데이트 로직 추가.
- UI 개선.
# Reference
- https://luv-n-interest.tistory.com/1295
Async , Await 키워드, 비동기 프로그래밍(Asynchronous Programming) [Unity]
기존에도 비동기 프로그래밍 방법이 있었지만 Async와 Await은 C# 5.0부터 더 나은 비동기 프로그래밍을 지원하기 위해 나온 키워드이다. 알아보자 우선 Docs의 정의는 await 연산자는 피연산자가 나
luv-n-interest.tistory.com
# 프로그램 흐름
< 어플리케이션 순서도 >
< 어플리케이션 흐름도 >
(변경사항)
# 프로그램 구성
(변경사항)
- 결과창에서 룬 클릭 시 나타나는 창에서 풍팬더를 클릭 했을 때 연마된 스탯 수치를 표시.
# 플레이 영상
# SWSM Ver 3 Preview
- 결과창 이미지 다운로드 기능 추가
- UI/UX 개선
- 스탯 계산 알고리즘 개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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