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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 업로드할 작품은 Summoners War Stat Maker Ver 3.2 입니다.
프로젝트 : Summoners War Stat Maker
개발엔진 - Unity
개발기간 - 172일(프로토타입 제작완료)
플랫폼 - 안드로이드
담당 업무
- 기획
- UI/UX 설계
- 개발
# Ver 3.2 변경점
- 고정 스탯 옵션 추가.
- 고대의 룬 변환기능 추가.
- 검색기능 오류 수정.
- UI 개선 및 로직 최적화.
# Reference
https://victorydntmd.tistory.com/292
[디자인패턴] 전략 패턴 ( Strategy Pattern )
전략 패턴 ( Strategy Pattern )객체들이 할 수 있는 행위 각각에 대해 전략 클래스를 생성하고, 유사한 행위들을 캡슐화 하는 인터페이스를 정의하여,객체의 행위를 동적으로 바꾸고 싶은 경우 직접
victorydntmd.tistory.com
https://tecoble.techcourse.co.kr/post/2021-10-04-strategy-command-pattern/
전략패턴과 커맨드패턴
인터페이스를 구현하여 사용하는 두 가지 패턴인 전략 패턴과 커맨드 패턴. 자주 사용하지만, 이 둘의 차이점은 무엇일까? 알쏭달쏭한 전략 패턴과 커맨드 패턴의 차이점을 알아보는 전략 패턴
tecoble.techcourse.co.kr
디자인 패턴 : 전략패턴이란?
디자인 패턴에서 전략패턴이란 무엇인가?
velog.io
# 프로그램 흐름
< 어플리케이션 순서도 >
< 어플리케이션 흐름도 >
(변경사항)
# 프로그램 구성
(변경사항)
- 고대의 룬 적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.
# 플레이 영상
# SWSM Ver 4 Preview
- 결과창 이미지 다운로드 기능 추가
- UI/UX 개선
- 스탯 계산 알고리즘 개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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